가장 많이 본 글

2023년 9월 30일 토요일

사무라이 잭 배틀 스루 타임 한국어화 패치

 

사무라이 잭 배틀 스루 타임 100% 한국어화 패치 입니다.

원작이 미국의 애니메이션인데, TV 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모션과 테마를 잘 살린 연출로 명성이 높은 애니입니다. 좀 매니악하다 보니까, 아직까지도 한글패치가 없었는데 개인적인 팬으로서 작업했습니다.

게임 평가 자체는 당연히 호불호가 갈리지만, 스토리면에서는 팬들에게 호평을 받는 작품입니다.

----------------------------------------------------------------------------------------------------------

<한글패치 다운로드>

<설치 방법>
해당 패치는 영문판 기준으로 패치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을 영문으로 설정 해야 합니다.
 설치는 게임 실행파일이 들어있는 폴더를 경로로 잡고 설치하면 됩니다. 아니면, 한글패치 파일을 사무라이 게임 폴더에 복사한 후 패치 exe 파일을 실행시키면 따로 바꾸지 않아도 자동으로 경로를 잡고 설치합니다.

----------------------------------------------------------------------------------------------------------

『팀 니노쿠니™』

플스대마왕 개인 작업물 입니다.

배포 사이트  : https://teamninokuni.blogspot.com


 한글화 패치 설치  주의사항

1.  패치는 공식패치가 아닌 유저 한글화 팀인 『팀 니노쿠니™』의 플스대마왕이 개인 진행한 비공식 패치 입니다.

2.  패치를 링크까지 포함해 다른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허용하지만패치 파일만 출처없이 무단으로 배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무단배포가 확인될 경우배포 중지  앞으로의 패치 공개가 중단될  있습니다.

3. 패치에 문제가 있거나 피드백을 주실 경우『팀 니노쿠니™』 블로그(https://teamninokuni.blogspot.com) 댓글을 통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이용에 관한 권리  책임 고지

A. 원칙적으로스팀  기타 사이트에서 정품을 구매해서 보유한 분이 개인적으로만 이용한다는 전제 하에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있습니다.

B. 상기 조건(A) 해당하지 않는 분이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경우에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 당사자에게 있으며패치 제작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C.  한글패치 파일 자체를 제작자의 허가없이  사이트에 재배포하는 것을 금지하지만재배포를 원할 경우 패치원본 게시물의 링크를 직접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카이빙 포함)

C-1. 제작자의 사망이 확인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3 통보후 3 혹은 마지막 활동기록후 5)

D.  한글패치 파일을 이용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하는 모든 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이용 당사자에게 있으며패치 제작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패치 파일 자체  패치  파일 판매패치  카트리지 제작  판매웹하드  상업적 사이트 업로드토렌트 사이트 공유 )

E. 원저작자유통사또는 기관의 요청이 있을 경우 해당 글은 블라인드 처리가   있습니다.

F.  한글패치 파일 공유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예고 없이 공유가 중단될  있으며향후 작업 예정인 작품의 한글패치 파일도 공유하지 않을  있습니다.









댓글 2개: